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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적프로그래밍 개념혼자서 공부하기/자바 2007. 3. 13. 06:57728x90반응형SMALL1. 객체를 인식한다
기존의 클래스를 최대한 활용!!!
2. 객체의 속성(Attrubute)와 메소드(Method)를 경정하여 Class를 설계
문법적으로 형식에 맞게 제작
3. 필요하면 인터페이스를 설계
4. 발생할 수 있는 메세지(이벤트)를 찾아 낸다
5. 리스너를 붙인다
6. 메세지(이벤트)에 반응하는 메소드를 만든다.
7. 인터페이스의 각 메소드를 만든다
8. 이렇게 만들어진 class로 객체를 만들고, 메세지(이벤트)를 적절히 발생시킨다728x90반응형LIST'혼자서 공부하기 > 자바'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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