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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페이스의 개념
    혼자서 공부하기/자바 2007. 3. 13. 0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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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사용자와 객체간의 동일한 상호작용

    유저인터페이스....

    어떤 객체와 다른 객체와의 대화의 채널을 연다??

    TV 수상기 - 리모콘 - 사용법 - Channel 6,7,9,11

    예를 들면 마우스의 생산하는 곳은 다르지만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오른쪽과 왼쪽의 버튼방식이 같은 것을 이런 인터페이스가 통일되어야 효율성이 높아지는 것이다...

    2. 인터페이스의 필요성

    컴퓨터의 자판기의 배열위치, 에어콘 리모콘, TV 리모콘

    인터페이스가 통일되어야 효율성이 높아진다..

    3. 인터페이스의 형식

    외형은 통일하고 내부적인 구조는 명시하지 않음(개발자 임의로 개발)

    마우스가 무선이 되던 유선이 되던 상관없이 마우스가 클릭을 했을때 마우스 행동이 같으면 된다..

    4. 인터페이스의 적용

    인형 - 키티&동물 - 척추동물 - 고양이

    class 키티 extends 인형 implements 고양이, 애니메이션
                                               인터페이스(공통이 되어야 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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